홈으로 > NEWS > KBO 보도자료

KBO 보도자료

KBO, 유소년 야구팀 용품지원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KBO(총재 정운찬)는 2020년 초∙중∙고등학교 야구부와 리틀야구단에 지원하는 야구용품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KBO는 올해 야구용품 지원 대상을 기존 중학교와 고등학교에서 리틀야구단과 초등학교까지 확대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으로 보다 많은 학교에 야구 용품을 전달 할 수 있게 됐다.  

 

2019년 기준으로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와 한국리틀야구연맹에 등록된 기존 팀 중에서 초등학교와 리틀야구단은 팀당 1백만원, 중학교는 3백만원 상당의 경기구를, 고등학교는 경기구와 나무 배트 등 5백만원 상당의 야구용품 등 총 9억2200만원의 야구용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입찰은 총 5개 품목으로 경기구 4개 품목(초등용, 리틀용, 중등용, 고등용)과 나무배트 1개 품목으로 나누어 각각 입찰을 실시하며,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의 공인을 받은 업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8월 17일(월) 오후 3시까지이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서류양식과 목록, 기타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공개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KBO는 매년 입찰을 통해 야구부를 창단하는 학교에 우수한 품질의 야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원하고 있다.

 

<접수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78 KBO 야구회관 6층 육성팀(02-3460-4600 #3).  끝.

 

[Copyright ⓒ KBO 홈페이지 뉴스, 기사, 사진은 KBO 홈페이지 자료 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