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NEWS > KBO 보도자료

KBO 보도자료

KBO 리그 10개 구단,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함께 뛴다

-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 성공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 적극 협조

 

 

KBO(총재 정운찬)와 리그 10개 구단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캠페인 대한민국 동행세일’ 성공을 위해 함께 뛴다.

 

KBO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야구 관련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 역시 아픔을 겪고 있는 힘든 상황 속에서 전국의 기업 및 유통업체의 위기 극복을 위해 각 구단과 함께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KBO 리그 두산, SK, 키움, LG, NC, KT, KIA, 삼성, 한화, 롯데 10개 팀은 9개 홈 구장에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널리 알리기 위한 대형 현수막을 설치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유통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도우며 경제활력을 되찾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다. 26일부터 7월 13일까지 계속되며 2,000여개의 업체가 함께 한다. 중기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행사 개최 지원을 통해 재고 소진, 생산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중기부 지현탁 대변인은 “소비촉진을 통한 내수활성화를 위해 민∙관이 힘을 합쳐 전국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기업, 협회, 단체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줘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붙임, 사직구장에 설치된 ‘대한민국 동행세일’ 현수막 사진. 끝.

[Copyright ⓒ KBO 홈페이지 뉴스, 기사, 사진은 KBO 홈페이지 자료 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