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NEWS > KBO 보도자료

KBO 보도자료

KBO, 신한은행과 함께 ‘2020 신한 KBO 리그 예적금’ 출시

 

 

KBO(총재 정운찬)는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과 함께 오늘(25일) ‘2020 신한 KBO 리그 적금 및 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했다.

 

신한은행이 KBO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2018년 처음 출시한 이 예·적금 상품은 KBO 리그 10개 구단 중 고객이 응원하는 구단을 선택해 가입하는 1년제 상품으로, KBO 리그의 흥행과 응원하는 구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출시되어 야구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적금 상품명은 ‘2020 신한 두산베어스 적금’과 같이 고객이 선택하는 구단에 따라 다르게 정해진다. 그리고 고객이 선택한 구단의 성적과 가입 시기 등에 따라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상품 출시를 맞아 추후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신한 프로야구 예·적금 상품을 통해 KBO와 함께 야구팬들에게 재테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올해 새롭게 바뀌는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를 기념하여 신한 SOL(쏠)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야구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끝.

 

 

[Copyright ⓒ KBO 홈페이지 뉴스, 기사, 사진은 KBO 홈페이지 자료 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