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NEWS > KBO 보도자료

KBO 보도자료

KBO, 신한은행과 KBO 소속 선수 대상 금융 지원 협약 체결

 

 

KBO(총재 정운찬)는 6일(목)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사인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과 KBO 리그 소속 선수 및 코칭스태프를 대상 금융 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BO 10개 구단에 소속된 선수 및 코칭스태프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KBO는 선수들에게 신한은행의 프리미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산관리 상담 및 세무 자문, PB 담당을 통한 전담케어, 거래 수수료 우대 및 면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리그 활성화와 선수 복지 향상을 위해 KBO와 타이틀 스폰서 사인 신한은행이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KBO 선수들이 경기에 전념할 환경을 제공해 경기력을 높이고 신한은행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KBO와 함께 리그의 발전과 흥행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늘 협약식에는 KBO 류대환 사무총장과 이진형 경영본부장, 신한은행 박우혁 부행장과 김영민 부장이 참석했다.

 

 

* 별첨. 협약식 사진 1부  끝.

 

* (왼쪽부터) KBO 이진형 경영본부장, KBO 류대환 사무총장, 신한은행 박우혁 부행장, 김영민 부장

 

 

 

 

 

 

[Copyright ⓒ KBO 홈페이지 뉴스, 기사, 사진은 KBO 홈페이지 자료 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