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NEWS > KBO 보도자료

KBO 보도자료

KBO 리그 라이선스 권리 보호 사업자 선정 입찰 시행

KBO(총재 정운찬)는 KBO 리그 라이선스 권리 보호 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KBO에서 처음 시행하는 이번 사업은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KBO 리그 및 KBO 소속 구단들의 라이선스 권리 침해 행위에 대한 조사 및 대응을 통해 리그의 라이선스 권리 보호를 모색하고자 기획됐다.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사업자는 KBO 및 구단의 라이선스 권리 침해 사례 조사와 경고 및 단속뿐만 아니라 법적 조치 대응 업무까지 수행하게 되며, 입찰 참가 사업자는 전문 법무법인, 법무법인(유한), 법무조합, 법률사무소로 한정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의 입찰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의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3월 16일(월) 오전 11시까지이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 미래전략파트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 불가)

 

입찰에 대한 서류 심사 결과는 3월 17일(화)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78 야구회관 2층 KBO 미래전략파트.  끝.

 

[Copyright ⓒ KBO 홈페이지 뉴스, 기사, 사진은 KBO 홈페이지 자료 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