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NEWS > KBO 보도자료

KBO 보도자료

2017 WBC 서울라운드, 최고의 경기력 위해 최상의 그라운드를 만든다!

- 메이저리그 구장 유지 관리 분야 전문가이자 MLB 자문위원인 머레이 쿡 방한,
22일부터 5일간 고척 스카이돔 그라운드 정비 -
 
 
KBO와 WBC 조직위원회인 WBCI가 오는 3월 6일(월) 개막하는 2017 WBC 서울라운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오는 1월 22일(일)부터 26일(목)까지 고척 스카이돔 그라운드 정비를 실시한다.
 
WBC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안전하게 최고의 경기를 펼치고 최상의 그라운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정비는 지난 12월 14일 WBCI가 고척돔을 방문해 개선사항을 점검한 이후 진행하게 되었다.
 
22일부터 5일간 실시하는 그라운드 정비는 메이저리그 구장 유지 관리 분야의 최고 전문가이자 MLB 자문위원인 머레이 쿡(Murray Cook)이 주도하며, WBCI 스태프와 서울시설관리공단, 넥센 히어로즈 그라운드 관리 담당자 등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정비에는 마운드 개선과 내야 평탄화 작업, 불펜 보수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KBO는 24일(화) 오후 우리나라 구단의 구장관리 담당 직원들을 고척 스카이돔으로 초청하여 머레이 쿡의 그라운드 정비 작업을 참관하게 할 예정이다.  끝.

[Copyright ⓒ KBO 홈페이지 뉴스, 기사, 사진은 KBO 홈페이지 자료 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